[일상] SBS라디오 김영철의 파워FM 괌 항공권 당첨!

    728x90

    안녕하세요

    로로봉입니다.

    출근길에 항상 듣는 김영철의 파워FM (철파엠)에서 금요일마다 하는 미션데이에  혹시나 하고 댓글을 보냈는데...

    당첨이 되어 버렸습니다.. !!!

    괌 항공권 왕복 2인이 당첨되었네요 : )

    문자가 02-2113-5099 번호로 와서 처음에는 스팸문자인줄 알았는데 혹시나 싶어서 검색해보니 라디오 번호가 맞더라구요.

    링크에 들어가면 SBS 라디오 기프트몰 사이트가 열립니다.

    고릴라 라디오 계정 로그인을 해주면 시상품내역에 당첨된 경품이 표시되어 있네요..

    수취에 대한 개인 정보를 입력해주시면 배송준비중으로 변경이 됩니다.

    정말 감겹스러웠습니다. ㅎㅎ

    신혼여행도 괌으로 다녀왔었는데.. 이번 기회에 아이와 함께 가족 모두 함께 여행 계획을 잡아야겠네요 ^^

    이제 철파엠을 더 열심히 듣고 참여도 많이 해봐야겠어요~

    혹시나 또 이런 행운이 찾아올지 모르겠지만 당첨이 되긴 되는게 정말 신기하네요..ㅎㅎ

     

    공감 ♥ + 구독 부탁드립니다 :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