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후기] 가성비 좋은 무한잉크 잉크젯 복합기 앱손 L3256

    728x90

    안녕하세요

    로로봉입니다 : )

    오늘은 실제 사용 후 제품 후기를 적어봅니다.

    아이를 위해 이것저것 출력물을 뽑아주기위해 복합기를 알아보던 중 유지비가 저렴하고 무선 연결이 가능한 제품을 찾아보았습니다.

    앱손 L3256 제품으로 결정하게 되었는데 그 이유는 리필 잉크가 저렴하기도하고 무선 연결이 가능해서 전원 코드만 꽂은 후 Wifi를 통해 모바일이나 PC에서 인쇄가 가능했습니다.

    삼성 제품이나 캐논 제품을 비교해보았으나 인쇄 해상도도 앱손 L3256 이 좋고, 인쇄 속도나 전체적으로 조금 더 나은 것 같아 고르게 되었습니다.

    다나와에서 제품별로 체크하고 비교하는 기능이 있어 비교해보았습니다.

    [ 그림 1 : 복합기 제품 비교 ]

    가격은 비슷비슷하지만 무게나 크기나 디자인도 앱손 L3256 제품이 조금 더 낫지 않나 싶습니다.

    개인 호불호가 있기 때문에 무조건 앱손이 좋다곤 할수 없지만 개인적으로는 하얀색 톤에 깔끔하게 느껴졌네요.

    실제로 설치하고 보니 확실히 깔끔한 느낌이고 잉크통이 내장되어 있어서 정말 충전하기 편했습니다.

    [ 그림 2 : 앱손L3256 제품 사진 ]

    평상시에는 앞쪽에 배출구의 검정 부분을 밀어 넣어놨다가 인쇄할 때만 빼서 쓰면 되는 구조입니다.

    윗판은 들어올리면 스캔, 복사할 수 있도록 되어 있고, 용지 투입은 뒤쪽으로 해주시면 됩니다.

    앱손에서 제공하는 스마트 설정이라는 것을 통해 정말 편하게 설치를 할 수 있습니다.

    QR코드를 찍으면 알아서 프린터기를 검색하고 잉크 충전 방법도 순서대로 진행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잉크 충전하는데에는 한 5분정도 걸렸던 것 같습니다.

    [ 그림 3 : 앱손 스마트 모바일 설정 ]

    기존에 흑백 레이저 프린터기를 사용했었는데, 잉크젯도 충전이 간편하니 훨씬 관리하기도 편할 것 같고 오래 쓸수 있을 것 같은 생각입니다.

    색칠 공부할 것들을 5살 아이에게 인쇄해주니 얼마나 좋아하던지, 아이 키우시는 분들이시라면 이 프린터기 강추입니다.

    현재 사은품으로 주는 포토 용지에는 사진도 인쇄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아직 해보진 않았지만 광택지다보니 사진이 좀 화사하게 잘 인쇄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색칠북을 너무 빨리빨리 쓰는것 같아 차라리 스캔해서 여러번 쓰고, 선긋기나 한글,영어 따라쓰기 등

    아이를 위해 이것저것 뽑아서 놀아주고 싶어서 구매했네요.

    아이마다 다르겠지만 색칠놀이할 만한 것들도 출력해주고 했더니 얼마나 좋아하던지요 ^^

    다른 좋은 프린터기도 많겠지만 복합기 기능과 Wifi 기능으로 모바일 출력 기능과 리필 잉크까지 고려한다면 앱손 L3256 w제품을 추천합니다!

     

    공감 ♥ + 구독부탁드립니다 : )

    728x90
    반응형

    댓글